반응형

    프로축구 2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새 대표이사로 전혜자 순천향대학교 스포츠과학과 명예교수 선임


    프로축구 2부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새 대표이사로 전혜자 순천향대학교 스포츠과학과 명예교수가 선임됐다.

    구단에 따르면 전혜자 신임 대표이사는 30년간 아산시 소재 순천향대학교 교수로 재직해 아산시와 충청남도 스포츠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 뿐 아니라 대한장애인체육회 사무총장, 한국여성체육학회 부회장, 대학스포츠위원회(KUSB) 위원, 대한장애인 올림픽 위원회 위원 여성스포츠 위원장, 세계특수체육학회 아시아지역대표(IFAPA) 등을 역임하는 등 국내외에서 스포츠 전문가로 활동을 이어왔다.

     

     

    반응형

     

     

     


    또 대한민국 체육 발전에 지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체육훈장 거장상, 제50회 대한민국 체육상 특수체육상 등을 수상하는 등 스포츠계에 대한 조예가 깊고, 공적인 업무를 다수 수행하면서 올바른 윤리성을 갖추는 등 충남아산이 지향하는 4대 혁신 전략 방향 및 13개 중점 추진과제를 시행할 적임자로 평가를 받는다는 게 구단의 설명이다.

    전 대표이사는 "충남아산FC 대표이사로 선임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평소 구단에 관심이 컸기에 현재 구단이 처한 어려움도 잘 알고 있다. 그동안 쌓아왔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리 구단이 팬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많이 격려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구단을 통해 취임 소감을 전했다.


    구단 관계자는 "신임 대표이사는 이사회 선임 이후 공식 업무에 들어갔으며, 이러한 위기를 발판으로 삼아 기존 틀과 관행에서 벗어나 시민들이 즐기는 새로운 축구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축구 협회 2021 KFA 지도자 컨퍼런스 12월10일 개최

     

    대한축구 협회 2021 KFA 지도자 컨퍼런스 12월10일 개최

    KFA 지도자 컨퍼런스 10일 개최...최신 축구 트렌드와 정보 공유 위해 마련 대한축구협회는 2021년 KFA 지도자 컨퍼런스가 10일 열린다고 밝혔다. 지도자 컨퍼런스는 최근 국내외 축구의 주요 전술

    amateur-soccer.tistory.com

    호남대학교축구부 신임 감독 전 울산현대 코치 김인수 선임

     

    호남대학교축구부 신임 감독 전 울산현대 코치 김인수 선임

    호남대학교가 축구부 신임 감독으로 김인수 전 울산 현대 코치(50)를 선임했다. 호남대에 따르면 김인수 신임감독은 지난 1994년 호남대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2003~2006년 호남대 축구부 코치를 역

    amateur-socce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