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 U-20 대표팀이 전남 강진군에서 소집 훈련을 갖는다.

    사진출저 KFA


    황인선 감독이 이끄는 여자 U-20 대표팀은 17일부터 27일까지 강진군에 모여 2022년 첫 국내 소집 훈련을 실시한다. 황인선호는 8월 코스타리카에서 열리는 2022 FIFA U-20 여자 월드컵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난 11월과 12월에 두 차례 소집 훈련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소집 훈련에는 총 24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이은영, 이수인(고려대), 천가람(울산과학대) 등 지난해 소집 훈련에 참가했던 선수들이 다수 합류했다. 수비수 빈현진(파주여성축구단)은 11월 소집 이후 명단에서 제외됐다가 다시 기회를 받았다. 

     

    지난 11월 부임한 황인선 감독은 “수비를 조직적으로 안정시킨 다음, 볼 소유를 통해 상대를 흐트러뜨리면서 공격적으로 나가는 축구”를 지향한다. 그는 또한 “선수들이 월드컵에 대해 동기부여와 갈망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선수들을 독려하는 한편, 훈련에 임하는 선수들의 태도를 주의 깊게 관찰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여자 U-20 대표팀 2022년 1차 소집 훈련 명단 (24명)

    GK : 김경희(충남인터넷고), 도윤지(단국대), 정윤정(위덕대), 이지희(강원도립대)

    DF : 이수인, 한다인(이상 고려대), 문하연(강원도립대), 이다연(대덕대), 이정연(위덕대), 김민지(화천정산고), 빈현진(파주여성축구단)

    MF : 김은주(울산과학대), 김명진, 이세란(이상 고려대), 배예빈, 김신지(이상 포항여전고), 원채은(울산현대고)

    FW : 이은영, 서현민(이상 고려대), 천가람(울산과학대), 고다영, 장유빈(이상 대덕대), 전유경(포항여전고)

    매일보는 대한민국축구미래들의 핫소식은 빠르고 편리하게
    카카오뷰 친구 추가로 보기
    http://pf.kakao.com/_cxgdxks

     

    우리가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다

    위에 노란색 채널추가(ch+)를 꾹 눌러주세요^^ 매일 업데이트되는 대한민국 축구미래들의 HOT소식

    pf.kakao.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