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2021  UEFA 챔피언스  리그가 모두의 예상을 깨고

    1:0 으로 첼시가 맨시티를 꺽고 우승을 차치했네요~
      
    그럼 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에 대해서 알아보독록 하겠습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역대 우승팀-

      레알마드리드 가 우승횟수가 제일 많은게 눈에 띄네요~

    2020/2021 유로파리그는 비야레알의 우승 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역대 우승팀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EFA  유로파리그  역대 우승팀-


    세비야의 우승횟수가 눈에 띄네요~

    2020-2021 시즌 유럽리그가 종료 됬었네요

    유럽리그의 역대 우승팀들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럽리그 역대 우승팀-


    대부분들이 각리그에서 한번씩은 들어본팀 들이 우승권에 포진 되어 있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